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등 통증 치료를 위한 유용한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놀고있네시사회 2020. 6. 13. 23:32

본문


등 통증 치료를 위한 유용한 조언



많은 사람들이 요통으로 고통 받지만, 어떻게 하면 그것을 낫게 할 수 있을지 정확히 알지 못한다.


만약 여러분이 이러한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다음 글은 여러분에게 허리 통증을 효과적으로 예방하고, 줄이고, 관리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수 있다.


여러분은 또한 중독성이 강하고 신체와 정신 건강 모두에 해로울 수 있는 처방전 진통제의 사용을 피할 수 있다.




항상 허리의 통증을 심각하게 생각해라.


많은 사람들은 고통을 무시하고 자신의 몸이 좋은 보살핌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잊는다.


그들은 등에 통증이 있는 것을 무시하려고 한다.


요통을 겪으면서 많이 움직이면 오히려 더 심해질 수 있다.


통증이 사라질 때까지 며칠 쉬어라.




허리 부상과 관련된 통증 완화는 물론 허리 부상 위험을 정말로 줄일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활동들이 있다.


요가, 그리고 유연성을 촉진하는 다른 운동들은 여러분이 근육을 긴장시키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또한, 여러분의 코어를 작동시키는 운동은 여러분의 등을 튼튼하게 해주고 여러분이 일상 업무를 더 편안하게 헤쳐 나가도록 도와줄 것이다.




허리의 부상이 얼마나 심한지 알아내고 악화시키지 않으려면 며칠 쉬어라.


만약 그 며칠 동안 통증이 사라지면, 당신은 그 부상이 경미했다고 가정할 수 있다.


한편, 통증이 더 심해지거나 그대로 유지될 수 있다; 이 경우,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의사나 지압사에게 진찰을 받아야 할 것이다.


2, 3일 이상 쉬면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추가적인 근육 위축이 일어나도록 허용함으로써 결국 문제를 악화시킬 수도 있다.




허리가 자주 아프십니까? 매일의 어떤 활동에도 끼어들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라.


청소나 들어올리기 등의 작업은 허리를 비틀게 할 수 있어 허리에 추가 손상을 입히고 치유 과정이 길어진다.


활동할 때는 척추를 움직이는 방법을 조심하라.


아프기 시작하면 좀 쉬어.




만약 여러분이 허리 부상을 당했다면, 미래에 요통을 피할 수 있도록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지압사에게 가보라.


지압사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것은 그렇지 않으면 큰 문제가 될 수 있는 사소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허리 통증으로 고생하면 상자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반드시 알고 들어올리는 것이 엄지손가락의 좋은 규칙이다.


당신은 안에 있는 것의 무게에 놀랄 수 있다.


상자 위의 그림이나 상자 위에 쓰여 있는 내용에만 의존하지 말고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결정하십시오.




시간의 제약과 종종 게으름으로 인해 사람들은 손이 닿지 않는 물건을 들려고 한다.


지름길을 택하고 사람들은 이것을 매일, 그리고 자주 하려고 한다.


물체를 들어올리기 전에 물체에 가까이 접근하여 등이 걸리지 않도록 하고 안전한 리프팅에 대한 적절한 지침을 따르십시오.




요통 문제는 생각보다 흔하다.


이 글은 쉬지 않고 의사와 상의하거나 끊임없이 약을 튀기지 않고도 요통을 치료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정보를 주었어야 했다.